대한민국 1 위 렌탈몰 RenZ 에 방문하신것을 환영합니다.


렌즈 대여회원 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렌즈(이하 “회사”라 함)과 회사에서 제공하는 대여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여 상품을 대여하는 자 간의 권리, 의무를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RenZ : 회사가 상품 대여 서비스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대여할 수 있도록 설정한 웹사이트 혹은 인터넷 대여몰을 운영하는 사업자
2)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법인
3) 회원번호(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영문, 숫자 또는 영문과 숫자의 조합
4) 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
5)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
6) 기간연장 : 회원이 상품등을 대여한 후 대여기간 만료가 도래했을 때, 이를 연장하는 방법
7) 연체 : 회원이 상품등을 대여한 후 대여기간 만료가 도래한 후에도, 상품등을 반납 또는 기간연장을 하지 않은 경우
8) 환불 : 회원이 환불이 가능한 상품등을 대여한 후, 약속된 대여기간보다 일찍 상품등을 반납하였을 경우
9) 파손 : 회원이 상품을 대여한 후, 상품을 사용도중 파손 한 경우
10) 분실 : 회원이 상품을 대여한 후, 상품을 사용도중 분실 한 경우
2.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아니한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2.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 함)을 정하여 이를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이하 "이용정책"이라 함)을 정하여 이를 공지할 수 있습니다.
5. 제3항의 개별약관과 제4항의 이용정책에 변경이 있을 경우, 회사는 변경 7일 이전에 해당 변경사항을 공지합니다.
6. 회원은 항상 개별약관이나 이용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4 조 (렌즈 대여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렌즈 대여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하여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회원 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한 각각의 항목을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합니다.
3.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이용신청의 처리는 신청순서에 의합니다.
4.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5 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이름, ID, 주민등록번호 등 변경이 불가능한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에 의한 정보의 제공 또는 공개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합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7일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만 합니다.
2) 전호의 기간 내에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의사로 해지를 한 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어 회사가 이용을 승낙한 이후에 서비스의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제 7 조 (회원의 신용도 관리)
1. 회사는 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회원의 신용도를 평가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회원간의 거래에 있어서 회사는 회원에게 내부적으로 상점과 벌점(이하 “신용점수”라 함)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2. 신용점수의 부여는 서비스의 이용 실적에 따라 회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부과됩니다.


제 8 조 (회원 관리)
1. 회사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점수 차감
2)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3) 특정 서비스 이용제한
4) 이용계약의 해지
5) 손해배상의 청구
2. 회사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점수 차감은 통보 없이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본 조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대여계약의 체결)
회사가 제시한 상품의 대여 조건에 응하여 대여자가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상품의 대여계약이 체결됩니다.


제 10 조 (대여대금의 결제)
1. 회사는 회원이 현금, 카드 기타의 방법으로 대여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2. 대여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대여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대여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3. 상품을 주문한 후 일정 기간 내에 대여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강제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대여자가 대여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대여 상품의 반납)
1. 대여자는 상품의 사용이 종료된 후 대여종료일에 맞춰 상품을 반납하여야 합니다.
2. 상품의 사용이 종료된 이후에도 반납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연체요금을 배상하셔야 합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반납 또는 기간연장을 못하였을 경우에는 이유에 따라 연체일수에 대한 연장요금을 부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아무런 연락이 없이 대여종료 이후 7일 이내로 반납을 하지 않는 회원의 경우에는 반납의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형법355조1항에 의거 횡령죄로 고소할 수 있습니다.
단, 고소 이후에도 미반납 이유가 합리적이라면, 합의에 의해 고소는 취하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교환/환불)
1. 대여자는 상품 수령 후 사용을 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대여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대여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 훼손된 경우
2) 기타 대여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교환에 필요한 왕복 배송비 기타 필요한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쪽에서 부담합니다.
3. 배송상의 문제로 인해 대여자가 입은 손해에 대한 책임은 책임의 소재를 발생시킨 해당 배송업체를 지정한 회사에게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기간과 중단)
1.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저작권 정책)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저작권자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정책을 수립하여 운영하며 회원은 회사의 저작권 정책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회사의 면책)
1. 제13조 제2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3조 제3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관할법원)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17 조 (보칙)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렌즈 웹사이트를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와 회원은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3.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정 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 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렌즈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에게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부 칙

제1조 (적용일자)
본 약관은 2007년 1월 1일부터 시행 합니다.


제1조 (적용일자)
본 약관은 2007년 5월 28일부터 시행 합니다.


제1조 (적용일자)
본 약관은 2007년 9월 1일부터 시행 합니다.





렌즈 대여회원 이용 정책
제 1 조 (이용정책의 게시, 변경)
① 회사는 본 정책의 내용을 기본약관과 동일하게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하며, 본 정책을 변경할 경우 렌즈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변경일자 7일 이전부터 변경일자 전일까지 게시합니다.
② 회원은 항상 본 이용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2 조 (대여 서비스)
① 대여 서비스는 비회원은 이용할 수 없으며, 렌즈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 가입 후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대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웹사이트를 통한 이외의 예약방식(전화예약 등)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③ 대여 서비스는 본인 인증이 확인된 후에만 가능합니다.
단, 본인 인증시 입력한 정보가 허위 정보일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제 3 조 (배송)
① 배송은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이 입력한 배송 방식(택배 배송, 직접 방문 수령, 오토바이 퀵 서비스 배송)과 배송지, 배송일시에 따라 배송이 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신청 시 배송지, 배송일시를 잘못 입력한 경우 잘못된 배송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지게 됩니다.
③ 회원이 신청한 배송일시에 정상적으로 배송이 안되었을 경우에는 회사에서 모든 책임을 지게 됩니다.
단, 택배배송 또는 오토바이 퀵 서비스 배송의 경우 서비스 신청시 기재한 연락처로 연락이 안되거나 부재로 인하여 배송이 잘못 된 경우에는 회사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취소)
① 회원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대여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환불절차에 의해 처리됩니다.
② 배송대기 상태에서는 취소신청 접수 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단, 취소 위약금이 있는 기간내에 상품 취소시에는 취소 위약금이 결제 완료되어야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③ 배송요청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 발송된 상품의 왕복배송비는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취소에 따른 환불은 카드결제의 경우 즉시 결제가 취소 되며,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취소시 입력한 결제계좌로 취소일로 부터 수일내에 환불합니다.
단, 취소 위약금이 있는 경우에는 취소 위약금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제 4 조 (취소 위약금)
① 대여 취소 위약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배송 방식이 직접 방문 수령 또는 오토바이 퀵 서비스 배송인 경우
가. 대여시작일 당일 취소 시 위약금 : 최초 1일 대여요금의 100%
나. 대여시작일 1일 전 취소 시 위약금 : 최초 1일 대여요금의 50%
2) 배송 방식이 택배 배송인 경우
가. 택배 발송 당일(대여시작일 1일전) 취소 시 위약금 : 최초 1일 대여요금의 100%
나. 택배 발송 1일전(대여시작일 2일전) 취소 시 위약금 : 최초 1일 대여요금의 50%
② 대여 신청 완료 이후 24시간 이후에 취소하는 경우 최초 1일 대여요금의 10%의 취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③ 취소 위약금과 취소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그 차이가 있는 경우에는 상품마다 따로 공지를 합니다.
③ 대여상품이 1개 이상인 경우 개별 상품별로 위의 위약금이 적용됩니다.


제 5 조 (환불)
① 상품이 발송된 이후 취소 또는 계약기간보다 조기 반납을 했을 경우에는 대여요금의 일부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상품이 발송된 이후 취소 또는 계약기간보다 조기 반납을 했을 경우에는 상품이 다시 반납되어진 날짜까지는 대여기간으로 처리되어 정상 대여요금이 부가됩니다.
③ 반납 되어진 날짜는 상품이 회사로 도착한 날짜로 합니다.
④ 반납 이후 남은 대여기간에 대해서는 남은 기간별로 다음과 같이 환불됩니다.
1) 반납 후 남은 대여기간이 1일인 경우 : 남은 대여요금 환불불가
2) 반납 후 남은 대여기간이 2일 이상인 경우 환불금액 : 남은 대여요금의 50% 환불, 상품 1개당 최대 위약금 5만원
(상품 1개당 남은 대여요금의 50%가 5만원 이상인 경우 남은 대여요금에서 5만원을 제외하고 남은 금액 환불)
3) 대여상품이 1개 이상인 경우 개별 상품별로 위의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제 6 조 (제품점검)
① 회사는 상품을 대여하기 전 반드시 이상유무를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야만 합니다.
② 회원은 대여 받은 물건을 수령한 즉시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해야만 합니다.
② 수령한 상품의 이상이 있으면, 회사로 연락을 해야만 합니다.
단, 회원은 회사의 상담시간이 종료되었다면, 영업시간 중으로 다시 연락을 해야만 합니다. 연락방법은 전화, 이메일, 게시판 등이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 후 회원에게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대여한 상품이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교환)
① 회원은 상품 수령전에는 대여 상품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수령 후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교환대상 상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교환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② 회원은 상품 수령후에는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③ 상품 수령 후에 회원은 제 6 조에 나열된 방법으로 제품 점검을 한 후 이상을 발견했을 경우, 회사에게 상품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회사가 기존 대여 상품과 동일한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회사는 유사한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에는 회원에게 미리 교환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⑤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물품하자의 경우에는 회사가가 왕복배송비를 부담하나 회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8 조 (기간연장)
회원은 상품 사용 후 추가 대여기간이 필요하면 대여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단, 대여한 상품이 이미 예약되어 있으면 기간 연장이 안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연체)
① 회원은 대여 후 아무런 연락없이 늦게 반납이 되었을 경우에는 연체요금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단, 연락을 하지 못했던 합리적인 사유가 있다면, 연장요금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② 연체요금은 같은 기간 연장요금의 3배로 합니다.


제 10 조 (분실 책임)
① 회원은 상품 사용 중 상품의 일부 또는 전부를 분실하였다면, 회사가 정한 분실 요금체계에 따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분실요금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판매가 중 최저가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판매가 중단된 제품은 중고가격 기준으로 분실요금이 책정됩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정한 분실 요금 체계가 합당하지 않다고 생각하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④ 분실 요금은 분실 후 10일 이내에 배상하셔야 합니다. 배상 기간은 고객의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파손 책임)
① 회원은 상품 사용 중 상품을 파손하였다면, 파손된 상품의 A/S 비용에 해당하는 금액을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A/S 요금은 상품의 A/S 센터에서 책정한 요금으로 합니다.
③ 회원은 파손요금이 합당하지 않다고 생각하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④ 파손 요금은 파손 후 10일 이내에 배상하셔야 합니다. 배상 기간은 고객의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법적처리)
① 회원이 상품을 대여 후 아무런 연락없이 7일간 반납이 안되었다면, 반납의사가 없는 것을 간주하여 형법355조1항에 의거 횡령죄로 고소할 수 있습니다.
② 미반납으로 인한 법적처리 시 미반납 상품에 해당하는 금액과 최소 90일에 해당하는 연체금액을 배상금액으로 청구합니다.
③ 회원이 연장/연체/파손/분실 요금을 아무런 연락없이 10일 이내로 결제하지 않는다면, 결제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고소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금지행위)
① 시스템 부정행위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회사는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② 결제 부정행위
1)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대여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③ 대여한 물품을 실제 사용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는 행위는 모두 금지됩니다.


부칙
제 1 조 (적용일자)
이 약관은 2007.09.01부터 적용됩니다.
위의 이용약관을 모두 읽었으며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렌즈(Renz)(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법령 또는 지침의 변경이 있는 경우 갱신되고, 회사 정책의 변화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으니 회원님께서는 당사 사이트를 방문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08 년 12 월 05 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 , 신용카드 정보 , 은행계좌 정보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환불이 필요할 경우 환불계좌 입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 요금추심


ο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모두 읽었으며 동의합니다.
※ 개인회원은 기본적으로 1인당 한개의 상품만 대여할 수 있고, 재직하시는 회사가 서류상으로 확인된 경우 2개의 상품까지 대여가 가능합니다.
※ 기업회원은 3가지 이상의 상품을 대여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는 기업회원으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단, 개업한지 1년 이상된 개인사업자(간이과세자 제외)는 기업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만 19세 미만 고객님께서는 온라인 가입 및 대여에 제한이 있습니다. 만 19세 미만 고객님께서 대여를 원하실 경우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02-6263-0510, 02-6263-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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